궁금하신 기술적 내용에 대해 함께 고민합니다.
1. 항상 무료는 아닙니다
설치 및 라이선스 관련 지원은 구매 후 1년이며, 그 외의 기술지원은 유상 Token을 구매했거나, 보유한 Token 수량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에러나 특정 기능에 대한 것은 매뉴얼을 보거나 검색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2. 라이선스, 설치 파일, 기술자료 등을 분실한 경우
하드락키, 소프트키 등의 라이선스를 분실한 경우, 동일 제품 재구매가 원칙입니다. 그 외의 분실은 유지보수 계약 여부에 따라 유무상으로 제공합니다.
3. 기술 지원 절차
로그인 후 요청하십시오. 3 영업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단, 기술지원 Token을 구매하지 않았거나 수량이 소진된 경우 무상으로 지원해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