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로워진 기술지원! Token 기술지원이란?

최고관리자 0 679


기술지원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더 원할하게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그간 본 서비스를 제품 가격에 포함시켜 제공해 왔으나, 이제부터 라이선스 비용을 다소 낮추되 그에 따른 기술지원을 위해서는 별도의 토큰 구매가 필요합니다.


신규 구매 또는 유지보수 갱신 시점에 Token을 포함해 10개 단위로 구매할 수있습니다. 

구매 혹은 유지보수를 갱신한지 1년이 지난 모든 기관은 신규 구매 또는 유지보수를 갱신할 때 기술지원용 Token을 포함한 구매를 권장합니다.


기술지원 요청은 웹사이트로만 가능하며, 소요되는 토큰 수량 안내와 함께 진행합니다.

1토큰은 1시간 이내의 기술 지원 1회를 의미하며, 사용기간은 구입후 최대 1년 입니다.


* 간단한 문의는 FAQ 페이지, 제품페이지 기술자료를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설치와 직접 관련된 문제의 경우에는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하나, 유상으로 서비스 받는 고객과의 형평성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자원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상담시간 AM 09:00~PM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