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연아래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시연이란?
방금 살펴보신 제품의 경우 평가판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 반면, 제품이 과업에 적절한지를 평가해볼 수 있도록 저희 기술진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온라인 시연”을 제공해 드립니다. 원하는 기능의 구현 여부나 작동 방식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도 있으며 짧게는 15분, 길게는 1시간까지 채팅 혹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설치하고 기능을 알아보느라 시간을 따로 쓰기보다, 본 무료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를 위한 중요한 정보를 확실하게 얻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24시간 내에 본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연락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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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 8
    0. 기술지원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받으려면?
    최고관리자 899 2019.10.31
    최고관리자
    2019.10.31
    899
  • 7
    1. 무상 기술지원이 가능한 경우
    최고관리자 1411 2018.10.04
    최고관리자
    2018.10.04
    1411
  • 6
    2. 구매한 지 1년이 지난 경우
    최고관리자 1380 2018.10.04
    최고관리자
    2018.10.04
    1380
  • 5
    3. 무상 기술지원 기간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최고관리자 1358 2018.10.04
    최고관리자
    2018.10.04
    1358
  • 4
    4. 기술지원의 범위
    최고관리자 1428 2018.10.04
    최고관리자
    2018.10.04
    1428
  • 3
    5. 하드락키(소프트키)를 분실한 경우
    최고관리자 1433 2018.10.04
    최고관리자
    2018.10.04
    1433
  • 2
    6.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를 분실한 경우
    최고관리자 1387 2018.10.04
    최고관리자
    2018.10.04
    1387
  • 1
    7. 유지보수 서비스의 비용은 최신 버전과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버전의 차이에 따라 금액 차이가 있습니까?
    최고관리자 1447 2018.10.04
    최고관리자
    2018.10.04
    1447
    • 0. 기술지원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받으려면?
      • 빠르고 정확한 기술지원이 필요하신가요?


        웹사이트를 통해 증상과 캡쳐 이미지를 첨부하여 바로 문의해보세요.

        추가 자료 요청등을 위해 여러번 통화하실 필요없이, 기술 담당자가 효율적으로 문제를 파악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전화, 이메일 문의도 가능하나, 웹사이트를 통한 기술지원 요청을 우선 지원합니다.


        [웹사이트 기술지원 요청하기]

        1. 기술지원 페이지의 주의사항을 잘 읽어봅니다.

        2. 기술지원이 가능한 경우 기본 정보 및 증상을 자세히 기재하고 캡쳐 이미지를 첨부하여 기술지원을 요청합니다.

        3. 기술 당당자가 예정 소요 시간 안내 및 답변을 드립니다.

        * 간단한 문의는 FAQ 페이지, 제품페이지 기술자료를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1. 무상 기술지원이 가능한 경우

      • 전자제품 구입시와 유사하게,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신 지 1년 이내이거나 유지보수를 갱신하신 지 1년 이내의 기관에게 기술지원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기술지원 서비스는 유지보수 서비스에 포함된 것으로 유지보수 서비스에는 최신버전 업데이트, 관련 교육이나 행사에 무료 참가, 최신 매뉴얼이나 자료가 발간될 때 무료 수신,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에러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해결책 제시 등이 포함됩니다. 


        위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고 싶으시다면 하이드포소프트에 유지보수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2. 구매한 지 1년이 지난 경우

      • 기술지원 서비스가 무상으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전자제품 구매 후 1년이 지나면 부품 수리비가 청구되듯이, 지적재산이라 불리는 소프트웨어에서 기술지원은 부품과도 같아서 

        구입하신 지 1년이 지났거나, 유지보수 기간이 만료되신 경우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기술지원을 받고자 하시는 경우, 유지보수 갱신을 하여야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와 직접 관련된 문제의 경우에는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하나, 유상으로 유지보수 계약을 갱신하는 고객과의 형평성도 고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지보수를 갱신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3. 무상 기술지원 기간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 • 가장 간단한 방법은 구매일자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로부터 1년 동안 무상 기술지원이 제공됩니다. 

        • 소프트웨어 납품 시 받으신 '라이선스 확인서'에 기재된 유지보수 기간을 확인하시는 방법입니다.

        위의 두가지로 확인이 어렵다면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4. 기술지원의 범위

      •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기술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입하신 제품의 최신 버전이 출시되면 무상 공급하여 드립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능에 대한 내용을 메일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 기술지원 서비스는 주로 프로그램을 운용하면서 발생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해 드립니다. 설치 및 삭제에 대한 에러, 라이선스 등록, 

             손상/분실한 라이선스 파일이나 암호 코드 복구, 소프트웨어 관련 문서의 설명, 소프트웨어의 적용, 경고 또는 에러에 대한 설명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단, 기술적 내용의 이론이나 배경 설명, 과업 진행을 위한 기술적 아이디어와 같은 컨설팅 수준의 제안,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직접 해결하여 드리는 일 등은 하지 않습니다. 


    • 5. 하드락키(소프트키)를 분실한 경우

      • • 하드락키(동글)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 있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과 도난은 라이선스 오용 문제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 하드락키 뿐만 아니라 동글이 없는 소프트키 방식의 라이선스 역시 사용자의 부주의로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분실하여 정상적인 라이선스 이전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에도 

             동일 사유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하드락키나 소프트키는 자동차의 엔진과 같으므로, 분실한 경우에는 오로지 동일 제품을 정가에 재구매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소중하게 보관해 주시고 특히 담당자 변경 시 인수인계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무상 기술지원 기간 내 하드락키 자연 고장의 경우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 


    • 6. 설치 CD, 라이선스 파일, 라이선스 키코드를 분실한 경우

      • •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 이내의 기관에게는 무상으로 재공급 가능하며, 이메일 첨부 혹은 링크 형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매 혹은 유지보수 1년이 지난 기관은 유지보수 갱신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데, 불가한 경우에는 CD/파일/키코드 각각 99,000(부가세 포함)을 지불하면 재공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구매 버전, 가지고 계신 하드락키 번호 등의 정보를 기재하여 support@hydrosoft.co.kr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재공급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버전이 너무 오래된 경우 구할 수 없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7. 유지보수 서비스의 비용은 최신 버전과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버전의 차이에 따라 금액 차이가 있습니까?

      • 네. 차이가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그 차이가 클수록 금액도 커집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들은 새로운 기능이나 오류가 적은 버전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으며 당연히 최신 버전일수록 오래된 버전에 비하여 많은 투자가 이루어진 상황입니다.

        따라서, 제작사들은 이러한 투자를 보상받기 위해 유지보수 서비스에 대해 제품가의 일정 비율만큼을 부과하고 있으며 유지보수를 오랫동안 하지 않다가 수년 만에 할 경우,

        심하면 제품을 신규 구매하는 비용만큼 유지보수 서비스의 비용이 누적되기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나 어도비의 Photoshop의 경우에도 수년 만에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면 신규 구매 금액의 70~80% 수준까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공학용 소프트웨어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따라서 어차피 몇 년 뒤에 유지보수를 할 계획이라면 매년 유지보수를 하여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며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 경제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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