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기술적 내용을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혹은 업데이트를 한지 1년 이내의 기관은 본 서비스 / CD나 라이선스파일 재발급 / 하드락키 자연 고장 수리가 무료이며, 부주의에 의한 하드락키 고장은 소정 비용으로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단, 분실과 도난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년이 지난 기관은 본 기술지원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설치 관련 문제는 언제나 무료로 지원해드리며, 업데이트 서비스 계약을 신청하시면 본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기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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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드락키에 적힌 마지막 4자리 영숫자 또는 HOST ID 4자리 숫자. 예: A12B, 0123)

라이선스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선스 번호가 하드락키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별도의 라이선스 확인서나 프로그램의 도움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 기관은 유지보수기간이 종료되어 본 무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유지보수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비용이 궁금하시면 견적요청(링크)을 클릭해 주십시오. 기술지원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담당자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