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기술지원의 범위

최고관리자 0 34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기술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입하신 제품의 최신 버전이 출시되면 무상 공급하여 드립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능에 대한 내용을 메일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 기술지원 서비스는 주로 프로그램을 운용하면서 발생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해 드립니다. 설치 및 삭제에 대한 에러, 라이선스 등록, 

     손상/분실한 라이선스 파일이나 암호 코드 복구, 소프트웨어 관련 문서의 설명, 소프트웨어의 적용, 경고 또는 에러에 대한 설명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단, 기술적 내용의 이론이나 배경 설명, 과업 진행을 위한 기술적 아이디어와 같은 컨설팅 수준의 제안,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직접 해결하여 드리는 일 등은 하지 않습니다. 


고객문의
  • 031-8017-8033
  • Fax 031-8017-8015
  • 상담시간 AM 09:00 ~ PM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