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하드락키(소프트키)를 분실한 경우

최고관리자 0 32


• 하드락키(동글)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기간 내에 있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과 도난은 라이선스 오용 문제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 하드락키 뿐만 아니라 동글이 없는 소프트키 방식의 라이선스 역시 사용자의 부주의로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분실하여 정상적인 라이선스 이전 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에도 

     동일 사유로 재공급이 불가합니다. 


하드락키나 소프트키는 자동차의 엔진과 같으므로, 분실한 경우에는 오로지 동일 제품을 정가에 재구매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소중하게 보관해 주시고 특히 담당자 변경 시 인수인계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무상 기술지원 기간 내 하드락키 자연 고장의 경우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 


고객문의
  • 031-8017-8033
  • Fax 031-8017-8015
  • 상담시간 AM 09:00 ~ PM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