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설치 시 제품키를 인증할 수 없습니다.

최고관리자 0 6953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음에도 Hydromantis 라이선스 서버에 연결할 수 없으므로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회사에서 해당 서버 접근을 막았을 수 있으므로 해당 부서에 연결 허락을 요청하거나 

노트북인 경우 휴대폰의 Hotspot 기능 등을 이용하여 우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계속 안되는 경우 좌측 하단의 Can't Connect?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또는 라이선스 이전 프로그램인 Rus utility를 이용하여 ID 파일을 보내주면 하이드로소프트사에서 *.h2h 파일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임의로 하이드로소프트사에서 선 설치 후 이전 필요)

2286142678cce4e761354c72d8195418_1571893159_4933.png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save 버튼을 클릭하여 *.c2v 파일을 만들고 해당 파일을 support@hydrosoft.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close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과정 또는 라이선스 업데이트를 종료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라이선스 파일을 받기 전까지 데모 버전으로 구동될 것입니다.

2286142678cce4e761354c72d8195418_1571902340_1921.png

보내주신 파일에 대한 라이선스파일(*.v2c)을 보내드리면 7페이지 라이선스 이전 안내의 RUS utility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Apply License File 탭으로 이동하여 하단의 ... 버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한 라이선스 파일(*.v2c)을 선택합니다.

좌측 하단의 Apply Update 버튼이 활성화되면 클릭하여 적용하도 창을 닫습니다.

2286142678cce4e761354c72d8195418_1571902462_128.png
 


 

수자원
고객문의
    대표번호
  • 031-8017-8033
  • 상담시간 AM 09:00~PM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