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시 동글을 찾을 수 없다는 에러가 뜨며 실행할 수 없습니다.

최고관리자 0 88


에러코드 4033, 4050의 경우, 라이선스나 동글을 인식할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에러 메시지로 다음 항목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글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동글에 불빛이 들어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동글을 삽입한 USB 포트를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 동글도 정상 작동하고 USB 포트도 이상이 없다면 라이선스 키 설정을 다음과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 동글을 삽입한 상태에서 윈도우 시작 메뉴 > Innovyze Water Supply 3.0 > InfoWorks WS Pro License Key Setup 3.0 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다음과 같이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Select a licence to use with the software. > Choose the licence to use for the current use on this computer. > 

The updates to the licence settings have been performed successfully. 메시지 확인 


만약 계속 동일한 문구가 나타난다면, 드라이버 문제일 수 있으므로 윈도우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복구하거나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문의
  • 031-8017-8033
  • Fax 031-8017-8015
  • 상담시간 AM 09:00 ~ PM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