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이전 시 에러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되지 않습니다.

최고관리자 0 8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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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에러의 원인은 이미 컴퓨터에서 라이선스가 사용되고 있거나, 백그라운드에서 프로그램 간의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Sentinel 관리자 사이트(http://LocalHost:1947)로 접속한 후 좌측 ‘Sentinel Key’s’ 옵션에서 해당 프로그램 Key ID를 확인하시면 우측 Session 항목에 실행되고 있는 숫자가 나타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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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ons 항목에서 ‘Session’을 클릭하여 활성화되어 있는 Session을 Disconnect를 눌러 종료한 후 License Administrator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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